Sass 강좌 – 한 눈에 보기

이전부터 Sass 의 존재를 알고있었고,배우고싶었는데, 미뤄오셨나요?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. 이 포스트에서는 Sass 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고, Sass 로 할 수 있는 멋진 것들을 알아볼테니까요. Sass 가 뭐죠? Sass (Syntactically Awesome Style Sheets : 문법적으로 짱 멋진 스타일시트) 는 CSS pre-processor…

[React.JS] 강좌 12편 axios 모듈을 통한 웹서버와의 통신 (AJAX) 알아보기

이 강좌는 outdated 되었습니다. 더 좋은 내용을 다루는 강좌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. 이 강좌는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세요. 이번 포스트에서는 Express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Node 웹서버에서 간단한 REST API 를 구현하고, React.js 어플리케이션에서 axios 라이브러리를 통하여 AJAX 를 통하여 통신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. 추가적으로,…

[LINK] Github Corners

오픈소스 웹 프로젝트에 GitHub 링크를 걸 때 Github Ribbon 이 식상하다면? Github Corners! http://tholman.com/github-corners/ 필요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. 왼쪽 모서리 에 넣을지 오른쪽 모서리에 넣을지 정할 수 도 있다. 마우스 갖다대면 꼬리가 움직인다 ㅎㅎ 귀엽..…